고객 여러분 께서도 잘 알고 계시다시피, 원래 부싱은 자동차의 서스펜션(Suspension) 부위, 쇽 업쇼바(Shock Absorber) 부위, 스테빌라이져(Stabilizer) 부위 등 주로 차량의 현가장치에 장착되는 고무로 된 부품으로서 타이어 편마모방지, 노면충격흡수, 휠얼라이먼트유지, 핸들링반응 의 정확성 등의 효과를 위해 장착되고 있습니다.

그러나, 기존의 고무로 된 부싱은 고무라는 재료자체의 한계성 때문에 오브로드(Offroad)나 도로가 고르지 못한 곳, 가속 및 감속에서의 핸들링 반응이나 높은 속도에서의 승차감이 떨어지고 또 고무부시의 파손, 찌그러짐, 노화 등으로 인하여 자주 교체를 해야되는 불편함이 있었습니다.

폐사에서는 이러한 미비점을 모두 해결해주는 폴리우레탄이라는 특수원료를 사용하여 내구성, 내마모성, 충격흡수성, 복원력, 내진성, 내유성 등 어떠한 조건의 도로에서도 부싱으로서의 수명과 모든 기능을 탁월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을 5년 전부터 호주의 기술을 전수받아 국내 독점생산 전량 호주, 미국 등 선진국에 수출하고 있습니다. 또한 선진국에서는 이미 우레탄 부싱의 도래를 예견하고 있습니다.




폐사는 국내 차종 특히 RV, SUV 및 4WD 용 차량 (무쏘, 코란도, 갤로퍼, 카니발, 쏘렌토 등)용으로 BUSH를 개발하여 국내 카 매니아, 튜닝전문업체 등에 공급을 하고 있으며, 장착 후 경험해 본 고객의 반응은 매우 좋습니다. 이제 폴리우레탄 부싱으로 교체하여 그 효과를 직접 느껴보시고 진정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감사합니다.